이용약관
  로고

주식회사 램블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램블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위램블(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위램블(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회사"라 함은 주식회사 위램블을 의미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램블을 의미합니다.

"이용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등록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서 게시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기타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시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 시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 이후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 간의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프로필 작성 및 검색 기능

메시지 및 알림 기능

콘텐츠 공유 및 피드 기능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내용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5조(회원가입 및 계정관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이용자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허위정보를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계정 정보를 보호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계정을 양도하거나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프로필 및 계정 설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나, 부적절한 프로필 정보 사용 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 제한 및 해지)


회사는 다음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부적절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경우

기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제공되는 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활동이 없는 회원의 계정은 휴면 처리될 수 있으며, 휴면 계정 활성화를 위해 추가 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7조(콘텐츠 및 지식재산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및 홍보를 위해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를 게시해서는 안 되며, 위반 시 법적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콘텐츠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될 경우 회사는 해당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 간의 관계 및 안전)


회원 간의 메시지 교환, 게시물 공유 등 커뮤니케이션은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욕설, 혐오 표현, 스팸 메시지 등의 부적절한 행위를 한 회원은 경고 조치 또는 계정 정지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입힌 경우, 회사는 해당 문제에 대해 개입하지 않으며, 필요 시 관련 기관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9조(면책조항)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의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회원 간에 발생한 문제는 당사자 간 해결해야 합니다.

회사는 시스템 장애, 서버 오류 등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최대한 신속히 복구 조치를 취하나, 손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회사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아래 기관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제11조(고지의무)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시 시행 7일 전부터 플랫폼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 수집항목, 활용 목적,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와 관련된 중요한 변경은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제12조(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링크된 웹페이지들의 개인정보 수집 행위에는 본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5년 2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